이제 복귀해서 꾸역꾸역 조금씩 알아가고있는 바린이입니다.
지금 제 시점에서 이제 무엇을 더 해야할지에 대해 여쭤보고자 문의드립니다.
먼저 연마는 전투력에 크게 관련이 있는지 여쭤보고싶고, 환수의 신물은 아직 못구하는걸 알겠는데 문양은 어디서 구해야하는지, 또한 현재 환수중 황룡을 키우고있긴합니다만 pvp는 생각에 없는데 불멸까지는 안가도 되는지 바람의 원석이나 내공강화구슬은 왈숙이와 환상의시련외에도 구할 수 있는곳이 있는지에 대해 여쭤봅니다.
아... 성좌는 빨리 찍는게 좋은지도 여쭤보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