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쟁 신청 안 했으면 참여할 방법 없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알콩알이@연

조회 444 추천 0 2025.10.28 AM 04:03:58
문파에서 무한쟁 신청 안 하셨더라구요.. 말이라도 꺼내볼 걸 ㅠㅠ


여튼 신청 안 하면 다음 시즌까지 걍 손가락 빨고 있어야 하나요??


아무 방법이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28 AM 04:42
     





    공지1(https://baram.nexon.com/Notice/List/3/147160)
    공지2(https://baram.nexon.com/Notice/List/1/147415)

    현재로써는 참가신청을 한 문파+ 정예문파원 직위 이상의 문파원만 무한쟁 참여가 가능합니다.

    그렇다고 문파를 탈퇴하고 무한쟁중인 문파로 가입해서 무한쟁을 하실수도 없습니다.

    무한쟁 기간 중에는 일반문파원을 정예문파원으로 직위 상승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안타깝지만 다음 시즌까지는 기달리셔야합니다.

    그래도 혹시나를 위해서 무한쟁 초기기간이니 고객센터의 문의해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