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템 구매할때 어떤 기준으로 값 정하나요 ?

아이템 장비
주술사

퇴근할래@연

조회 524 추천 0 2025.10.28 AM 06:28:14
노말 값 +연마값 +돋+각인 이렇게 계산하면되나요? 
기특이나 강화값도 생각해야되죠?
템들 가격이 다양해서 어떤게 적당한 가격인지 모르겠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28 AM 08:25
     
    위에 계산 값과 기특 까지 포함 해서 보시면 됩니다

    강화슬롯이나 , 강화석작은 유저마다 다르겠지만 그냥 주시는분들도 있습니다

    아이템 가격 볼때는 1~2달 거래된 가격 보거나,  가격 측정이 어려우면 귀찮겠지만 연마,돋,각인 등 따로 각 계산해서 측정 합니다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5.10.28 AM 09:38
     
    돋, 각인은 추출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그걸 감안해서 계산하셔야 됩니다. 

    '각인추출차감비서', '황금돋보기추출차감비서' 라는 추출횟수를 차감해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각인차감은 2천, 황돋차감은 8천 정도 하는데요. 

    아이템에 달려있는 각인 값에 추횟1당 2천씩, 돋은 추횟 1당 8천씩 빼고 가격계산을 하시면 됩니다. 

    (이건 구슬로 살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치가 똑같아도 추횟이 적으면 더 비싼 이유입니다. )

    추천 1

  • 주술사 퇴근할래@연
    2025.10.28 PM 12:08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