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 심판의낫 스킬 질문있습니다

캐릭터 기타
살수

묵직한그것@연

조회 737 추천 0 2025.11.03 PM 07:32:42
심판의낫 스킬 자동으로 해놓고 쓰면되나요? 아니면 특정조건때 쓰는건가요? 
살수 조합스킬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1.03 PM 07:41
     
    레벨700대까지 키우면서 심판의낫은 자동사용으로 했던거 같습니다. 다만 레이드할 때는 자동사냥을 끄고 필요할 때 썼던거같네요.

    살수 행동조합은 첨드님(https://youtu.be/yyqWEU84ce4?si=iwJZKp-Rq1xFWR2G) 영상을 보면서 하시면 유용합니다.
    (만렙까지 달성하신 살수님이 추천해준 영상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202512

    추천 1

  • 도적 키면탄@연
    2025.11.03 PM 08:03
     
    저도 본캐 살수인데 사냥때는 그냥 자동사용으로 돌리고


    레이드에서는 직접 사용하는데 제압게이지 다 까기 직전에 켜고 때리는 편입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