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 시작한지 얼마 안 된 무자본 주술사입니다.
현재 상태는
바태봉 노말 잡돋이랑
렙업보상 상자에서 나오는 방어구랑
목간 45 주금관10성(잡돋 노말) 기타등등 이런 무자본스러운 템들을 끼고있어서
방어가 -93인데요,
흑월탑이 방어 안 챙기고 가면 금방 맞아죽는다고해서요..
환웅 7손 방어구 하나를 살까 싶은데,
방무작을 사야할지 아니면 흑월 하층을 가기 위해서 방어작을 사서 부족한 방어를 챙겨야할지 궁금합니다.
// 전투력이 지금 23000 중반대라서 방작이나 방무작 환웅 7손 갑옷 하나 맞추면 26000은 넘기게 됩니다.
// 환웅 7손 갑옷 맞추면 남은 돈으로 일단 진산봉'태 노말 하나 사서 잡돋이라도 띄우고 낄 생각입니다.
// 기타 전투력 챙기려고 지금 신수 환수 둘 다 육성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