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94년생 한 성인남자입니다.요즘 할 게임이 뭐가있나 검색하다가 바람의나라가 문득 하고싶어져서 오랜만에 해보고싶어서 다운했습니다.
문제는 전에 하던것들이 다 사라졌고 옛날에는 넥슨아이디로 로그인이 아니라 바람의나라 자체 아이디로 접속하는거였는데 지금은 아니더라고요...
처음부터 해야하나 싶어서 하려고하니 새로운직업 그래픽이라 해야하나 그 키셋팅? 같은게 화면창에 보이고하여서
1도 모르기에... 혹시 유튜브나 어디 소셜미디어 디코같은곳에서 자문이나 초보자용 어떻게 해야하는지 참고하는 자료같은게 어디에있는지
뭘 보고 하면 좋을지 좀 가르쳐주시면 천천히 한번 해보고싶은 마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