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패치 이후 궁금한점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먼저
기존에 각인되어있던 각인에 현재 패치된각인비서를 덮붙일수있는지 질문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각인 추출기록이 변경되는지 유지되는지 궁금합니다!
예를들어
기존 투구 각인
1.6x0.32 4줄이 추출횟수 3회 투구에
방어구관통 3.5, 추가각인 1%를 덮붙일 수 있는을까요??
만약 덮붙인다면 추출횟수는 3회 그대로일까요...?
아니면 아예 각인 자체가 안되고 각인을 지우거나 추출한다음 그 투구에 새로 각인을 해야하는건가요..?
각인구슬의 경우 덮붙여진다고해도, 각인비서도 덮붙여 지는지, 추출횟수는 변화하는지를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