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서 질문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살수

묵직한그것@연

조회 249 추천 0 2025.12.01 PM 01:25:43
기술서 스위칭하는 이유가 칠흑을 예를 들면 중을쓰고 쿨타임 돌때 상쓰고 이렇게 하나요 ? 아니면 중이랑 상을 같이 쓰고 중첩해서 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12.01 PM 01:29
     
    상을 사용하고 쿨타임 상 쿨타임이 돌때 중을 사용하는 함니다.
    202406

    추천 0

  • 살수 묵직한그것@연
    2025.12.01 PM 01:48
     
    중첩으로 쓰는게 아니라는거네요 ?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