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용을 말씀하시는거라면 일부 스킬은 자동사용이 안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k키를 눌러 스킬창을 열고 스킬을 하나씩 눌러보시면 "자동사용" 태그가 없는 스킬은 직접 눌러서 사용해야합니다.
"자동사용" 태그가 있는 스킬도 퀵슬롯에 스킬을 올려둔다고 써지는게 아니라 퀵슬롯에 올린 뒤 해당 스킬을 클릭하고 있으면 퀵슬롯 위쪽에 초록글씨로 "자동사용 하려면 스킬을 이곳으로 드래그하세요" 같은 문구가 나오고 해당 스킬을 초록글씨가 있는곳으로 드래그 하시면 자동사용이 됩니다. 퀵슬롯에 스킬을 올려둔 뒤 마우스로 클릭을 하고있는데 해당 문구가 안뜬다면 그 스킬은 자동사용이 안되는 스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