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주술산데 다쇼 시원하게 잡는법좀요
캐릭터
직업
챠칭@연
조회
237
추천
0
2025.12.02 AM 08:52:03
1페는 어떻게 깎는데
2페부터 영혼낚기에 걸려서 한참걸려요 ㅠㅠ 자꾸 묶이고 묶이고해서
그리구 저는 다 스킬 자동으로 해놓거든여
다쇼잡을땐 광역,십자,생사빼곤 다 자동으로 해놓는데
님들은 어떻게 해놓는지 궁굼해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2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체침@연
2025.12.02
AM 11:03
스킬배분으로 해결될 문제가 아닙니다. 스펙을 높여서 1페로 끝내는게 낫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투력을 좀 더 높여서 복희여와로 가는 것입니다.
복희여와는 즉사패턴이 없기 때문에 명중 수치만 권장이상으로 맞춰두면 자동스킬 해놓고 입장 후 잠수태우면 2~3분안에 알아서 클리어됩니다.
(제가 무자본 부캐들 레이드 도는 방식입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차사
검은망토챠챠@연
2025.12.02
PM 05:02
다이쇼는 입장투력이면 쉽게 컷 합니다. 1. 입장후 제압게이지 깎을때 제압게이지를 조금 남겨둡니다. 2. 십자는 제압게이지를 깎지 않으면서 대상의 피통을 줄입니다. 3. 십자를 이용해서 제압게이지를 완전히 깎지말고 피통을 최대한 51프로 근접하게 깎아줍니다. 4. 보스 피통이 51~58프로 남았으면 제압게이지를 마저 깎고 생사부 폭류유빙 십자로 한컷에 죽입니다. 5. 고로 2페이지를 넘어갈 일이 없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