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많아 죄송합니다ㅠㅠ
1. 환수9등급 달성후 초월의돌 사용시 6등급으로 돌아가고 초월1번 더 할수있는기회가 주어지는데 잠재력을 원하는걸로 찍을수있나요? 아니면 랜덤인가요?
2. 환수9등급 달성후 초월의돌 사용시 6등급으로 돌아가는데 그럼 초월9회를 채울려면 6등급->9등급을 진화를 5번 더해야하는게맞나요?.. 바린이로써 1개도 없는데 진화시간이랑 환수정령도 많이 필요할거같아서요 이해가 잘안되서요
3. 황룡에도 잠재력의비약 사용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