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수는 모든 스킬을 자동으로 켜두면 체마소모가 심해 관리가 안되거나 가끔 끔살 당할 수 있습니다. 사암괴 성좌 쓰신다면 커버되지만요. 저는 사냥 레이드 모두 행조 없이 사냥때 투겸,청룡참,우주공,회수,중력붕괴 정도 직접 사용하고 레이드에선 일시정지,이겸환막, 생존용으로 차원틈+공간도약 스킬을 추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레이드에서 투겸+이겸환막+중력붕괴+청룡참+우주공 으로 제압게이지를 까고 8~90퍼쯤 깟을 때 심판의낫+투겸+일시정지+청룡참,우주공 연타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자동사용 스킬은 날세우기,대상추적,청룡마령참,금환투겸 정도만 사용하고 있고 이계의상처,승월참,환영이선 3개는 그냥 아예 안올려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