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람시작한지 한달정도된 바린이입니다!!
재미붙어서 템세팅을하고있는데, 올 방무 세팅으로 템을 맞추던중 궁금증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돋보기는 예시로 실제와는다르기에 참고부탁드립니다.
착용전)
1. 돋보기
방무 4%
공증 4%
투력: 500
2. 돋보기
명중률 11%
지력 11%
투력: 1000
착용후)
1. 돋보기
방무 4%
공증 4%
투력: 1200
2. 돋보기
명중률 11%
지력 11%
투력: 1100
이렇게 2개가 있다고 가정하여 저는 올방무셋이라고하였을때, 실제 템을 착용했을때 1번 돋보기가 더 투력이 올라갈수가있나요?...
아니면 착용전에 투력이 높은게 착용했을때도 무조건 투력이 더 높아지나요??
착용할때랑 거래소에서 볼때랑 투력이 달라진다는것을 처음 알고 질문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