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케 버프용 마도사 도사
1.딱히 황돋이나 각인 유호옵 같은게 잇을까요?
스킬 능력보면 시전이랑 마법시전 관련 잇스면 좋은 것 같은데
황돋을 시전 마법시전으로 더 좋을까요?
2.버프용 마도사 두 케릭 키워야 효율 나온다고 하는데
아직도 마도사 두케릭이 유효 한지 궁금 합니다
이번에 나르샤 1+1일 때 하나더 키울까 하는데 그러면 마도사 하나더 키울까 해서요
8차 마도사 두 케릭 만들 생각입니다 하나는 곧 8차 승급 하거든요
3. 버프용 도사 마도사 경우 7차랑 8차의 차이가 많나요?
전에 어떤분이 마도사 7차로 쓸모가 잇다는데 그래도 2케릭으로 돌리는데 8차 승급이 더 좋지 않나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