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바다 유리님 이제...

캐릭터 직업
전사

힘센쥐@하자

조회 170 추천 0 2026.01.06 PM 03:17:46


안녕하세요 어제 4시쯤에 집에 늦게와서 슈바다님 답변 읽어봤어요  이제.... 죄송합니다  1월3일날에  동생부부가 저녁7시에 집에와서 저녁먹고 거기 가족들이 수다떨고있었고 저는 방에서 2시간넘게 기다리거나  밤10시정도  동생이 넥슨플레이설치하고  로그인해봤는데  유지? 유지라고 말했다 뭐 내가 인문님 답변에서 영어 클릭하고 나온창보여주면서 이야기했는데  동생은 일회용 모른다 하고 넥슨플레이에 윙 소리안나온다고  대표계정 보고 넥슨플레그 때문에 컴퓨터껐다가 다시시작하고 로그인해서 윙 나왔다  매제가 기기인증했을때 깐깐해서 PC에 자동으로 게임시작이나온다고  다음에 윈도우11설치하면 다시기기인증해준다고 나보고 망상이라고 말했다

일회용은 은증기에 분명 있는데 갤럭시폴더2는 4년동안 렉때문에 못해서 동생이 기억나지않는다고 일회용안한다고 했다 그냥 넥슨플레이메뉴누르고 계정 바꾸면된다고 했더니...  죄송합니다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슈바다@유리
    2026.01.07 AM 12:15
     
    모든것을 다 알수는 없읍니다,,
    저도 모르는게 많고 아는건 어느 한부분입니다,,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는지 궁급하네요^^
    얼마전에도 컴은 수리해도 폰을 안바꾸니 그대로 유지는 비슷하게 되는데요
    집에서만 게임한다해서 컴 지정을 해놓은게 설정이 안돼서 다시 한적이 있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