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4시쯤에 집에 늦게와서 슈바다님 답변 읽어봤어요 이제.... 죄송합니다 1월3일날에 동생부부가 저녁7시에 집에와서 저녁먹고 거기 가족들이 수다떨고있었고 저는 방에서 2시간넘게 기다리거나 밤10시정도 동생이 넥슨플레이설치하고 로그인해봤는데 유지? 유지라고 말했다 뭐 내가 인문님 답변에서 영어 클릭하고 나온창보여주면서 이야기했는데 동생은 일회용 모른다 하고 넥슨플레이에 윙 소리안나온다고 대표계정 보고 넥슨플레그 때문에 컴퓨터껐다가 다시시작하고 로그인해서 윙 나왔다 매제가 기기인증했을때 깐깐해서 PC에 자동으로 게임시작이나온다고 다음에 윈도우11설치하면 다시기기인증해준다고 나보고 망상이라고 말했다
일회용은 은증기에 분명 있는데 갤럭시폴더2는 4년동안 렉때문에 못해서 동생이 기억나지않는다고 일회용안한다고 했다 그냥 넥슨플레이메뉴누르고 계정 바꾸면된다고 했더니... 죄송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