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라 저는 갤럭시폴더2 사용했을때 괜찮았지만 이제 스마트폰은 사용하기 불편해서 안했는데 1월4일 오전에 동생이 엄마께 가르쳐줘서 엄마는 어제부터 포인트는 저보다 더 많이 모으셨네요 재밌다고하셨고 잠잘때 내폰 가져가셨다
이유는 전에 제가 포인트 모아서 캐시 살려고 말했는데 엄마가 결제하면된다고 대답하시면 저도 넥슨현대카드를 사주세요 말하면 엄마가 안된다 편의점에서 문화상품권 사서 쓰면되지 말하니까 난 동생이 화난다고 사양했다 엄마가 캐시는 뭐살껀데 참견? 저는 바람의나라에 그냥 캐릭터이름변경권,하우징셋 그리고 크아에서 이벤트템 밖에 생각 지금은 크아말고 바람의나라요 한심해졌다 휴~ 지난에 질문해서 망상...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