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플레이포인트모으기 저는 아니

캐릭터 직업
전사

힘센쥐@하자

조회 180 추천 0 2026.01.06 PM 03:29:49


본인이라 저는 갤럭시폴더2 사용했을때 괜찮았지만 이제 스마트폰은 사용하기 불편해서 안했는데  1월4일 오전에 동생이 엄마께 가르쳐줘서 엄마는 어제부터 포인트는 저보다 더 많이 모으셨네요  재밌다고하셨고 잠잘때 내폰 가져가셨다

이유는  전에 제가 포인트 모아서 캐시 살려고 말했는데 엄마가 결제하면된다고 대답하시면 저도 넥슨현대카드를 사주세요 말하면 엄마가 안된다 편의점에서 문화상품권 사서 쓰면되지 말하니까 난 동생이 화난다고 사양했다  엄마가 캐시는 뭐살껀데 참견?  저는 바람의나라에 그냥 캐릭터이름변경권,하우징셋 그리고 크아에서 이벤트템 밖에  생각 지금은 크아말고 바람의나라요 한심해졌다 휴~  지난에 질문해서 망상... 죄송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