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괜춘한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코뭉치@연

조회 393 추천 0 2026.01.11 AM 12:18:08
요즘 궁사 사냥과 레이드 성능이 어느정도인가요? 전사 도적 주술과 비슷한수준쯤 되나요???

특히 레이드가 엄청 안좋았었는데 지금도 어지간한 스펙으론 레이드 못갈만큼 레이드에서 안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1 AM 12:25
     
    사냥은 전사, 주술사와 비슷한 수준이지만 그렇게 좋다고 여겨지지 않습니다.
    쿨이 길기도 하고 충전식 스킬 동안 몬스터를 다 못잡을 경우 사냥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어 주술사보다는 조금 못하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전사, 도적보다는 좀 더 낫고요.
    레이드는 직업들 중에서 하위 티어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현재 PVE중에 높게 평가받는 직업은 차사와 살수라고 합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