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신버전 템창글씨색깔 저만 불편한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챠칭@연

조회 227 추천 0 2026.01.11 AM 12:41:48
제가 놑북으로 다클라를 돌리기때매 fps가 확실히 신버전이 빠르고 좋은데
템창색깔과 교환창,그룹창 on,off 색깔대비가 별로 차이안나서 꺼진지 켜진지 헷갈려요
이거 저만그런건가여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1.11 AM 12:42
     
    옛버전이 그리우시다면 화면을 조금 변경해 볼 수 있습니다.
    환경설정(F10) > 옵션 > 화면 > 그래픽모드의 '신버전 일반'에서 '구버전 일반'으로 변경해보세요.


    202605

    추천 0

  • 주술사 챠칭@연
    2026.01.11 AM 12:45
     
    아녀 그리운건 아니고 그냥 템창 보기 편해서 구버전 쓰고있어여
    혹시 저처텀 템창에 이의있으신분 있나 해서 여쭤본거였습니당!! 항상 답변 감사합니당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