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혀니@연
7차되어서 채굴하려는데 도시락 몇개사야될지
전투력 몇으로 맞춰야할지 모르겠어유
그리구 2품채굴셋이랑 2품마치셋 있는데 어떤거 끼는게 좋을까영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앗 수안님이당 수안님 답변 감사드려유
혹시 채굴집중력 몇밑으루 내려가면 안되는지 알수있을까유
듣기론 12500이하로 내려가면 안된다던데 맞나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