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성에서 용무기 7류가 나와서 부캐에 쓸까 생각중인데, 그냥 팔고 중국 7성 등등을 사용하는게 더 낫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가문용가자천@연
-
2026.02.20
PM 02:19
-
-
부캐면 그냥 중국이요,, 부캐한테 돈 쓸필요가없음
연마석(용)인데 60연마 언제찍습니까요~!!~
-
-
주술사
인문@하자
-
2026.02.20
PM 02:20
-
-
중국7성으로 하지마시고 용무기7은 파시고 돈 좀 더 투자해서 환웅천봉'9각 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