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8 주술사 키우고 있는 바린이입니다.
자동사냥 / 환상의시련 / 채굴 등 하루에 할 수 있는 소소한 최대치로 즐기고있는데용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우안의숲 2시간 자동사냥 / 흑월탑 상층 2시간 자동사냥 돌리고 이 후에 환상의시련 다 돌고나면 더 이상 경험치 수급할만한 곳이 없더라구요
이 때 육성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2. 환수장비라는걸 접하고 주작무기 2성 한개 만들었는데 환수창에 들어가서 보면 착용은 된 것 같은데 아이템창에는 환수장비가 그대로 있는게 맞나요???????
3. 현재 장비는 칠지 / 환웅치마모자 7성, / 고대단검 7성 / 귀문촌 장비(일반) / 금린노리개 4성 끼고 있습니다
금전은 6천만전 정도밖에 없고 서버가 진이라 통합거래소만 이용이 가능한데 향 후 템세팅을 어떻게 가는게 좋을까요??
주 컨텐츠는 레이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