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기 7류를 쓰는건 별로인가요?

아이템 장비
궁사

르아르디@연

조회 300 추천 0 2026.02.20 PM 02:15:04
사행성에서 용무기 7류가 나와서 부캐에 쓸까 생각중인데, 그냥 팔고 중국 7성 등등을 사용하는게 더 낫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가문용가자천@연
    2026.02.20 PM 02:19
     
    부캐면 그냥 중국이요,, 부캐한테 돈 쓸필요가없음

    연마석(용)인데 60연마 언제찍습니까요~!!~


    추천 1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2.20 PM 02:20
     
    중국7성으로 하지마시고 용무기7은 파시고 돈 좀 더 투자해서 환웅천봉'9각 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