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0전사입니다. 사냥을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육성 기타
전사

특등석관람객@연

조회 2233 추천 0 2020.02.05 PM 10:41:00
하루에 2시간정도씩 혼자서 흑월하3층 뺑이 돌다가 현타와서 670퀘스트를 밀려고 했는데

결계쪽은 또 몹들이 너무 강해서 사냥이 안되더군요...

670부터 렙업 엄청 힘들다던데 흑월보다 효율 좋은곳이 있나요?

현 전투력은 31000+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2.05 PM 10:42
     
    결계 동 / 서 가 효율이 더 좋긴한데.. 사냥이 심각하게 많이 어렵죠..

    익숙해지기 전까직도 어렵고.. 익숙해져도 흑월이나 백제처럼 쉽게쉽게 못하는 곳..

    흑월탑이 정답일거에요 ㅠㅠㅠ 

    끼신 아이템 보니까, 생각보다 괜찮으신데. 결계 익히는게 좋을거같아요.


    혹시나 필경 궁금하실까봐 첨부합니다.

    조 자리에 0  붙이면 필요 십억경 갯수 입니다 : ) 
    202009

    추천 1

  • 궁사 수안@연
    2020.02.05 PM 11:04
     
    흑월 심연을 갈수 없다면 결계가 최선의 선택지이긴한데 흑월탑 피로도가 2시간밖에 안되는지라
    기본 피로도가 4시간인 결계가 좀 더 나을거 같긴 합니다. 물론 어느정도 컨트롤 숙련이 되셔야 하기 편해요
    서쪽이 쉽긴한데 동쪽은 몬스터 수도 많고 서쪽보다 경험치가 1.5배 더 많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