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스킬중에 자동사용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차사

저승마리@연

조회 291 추천 0 2026.04.11 PM 10:20:48
이번에 유입된 도사 뉴비입니다. 8차까지 열심히 진행했고, 이제 본격적으로 스킬 세팅을 구성해보려고 합니다.
자동사용으로 설정해서 운용하는 스킬은 어떤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평온 스킬은 자동인가요? 이게 제일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산냥@유리
    2026.04.11 PM 10:30
     
    1. 평온 스킬은 자동으로 해두는 편이 좋습니다.

    2. 저는 개인적으로 상대적으로 버프류에 속하는 마법들을 자동사용으로 많이 넣었습니다.
    (금강불체, 마력장막, 반탄공, 평온, 극생환대법, 천광폭기, 신성광폭,무신의가호,명상, 혼마술, 보호무장,파무쾌보)
    등으로 했습니다.

    하지만 자동사용 기능으로 쓰는 마법은 유저에 따라 주관과 개성이 강하기에 다른분들 의견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