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라모옥포(여) 처분 방법좀 알려주세용

아이템 분해&강화
흑화랑

쌀먹사사살@연

조회 99 추천 0 2026.04.21 PM 02:57:20

사냥하다 나왔는데 그냥 버리면 되나요???

갈아서 뭔가에 쓰인다거나...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6.04.21 PM 03:07
     
    대장간에 강화석으로 추출하시면 됩니다

    추천 1

  • 흑화랑 쌀먹사사살@연
    2026.04.21 PM 03:21
     
    감사합니다 선생님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