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자동타겟팅 관련질문!!

캐릭터 직업
도사

아이예뽀@연

조회 273 추천 0 2026.04.22 PM 07:06:42
정면타겟우선으로 스킬 쓰고있는데 먼가 아쉬운느낌이라 유유

근거리자동타겟팅을하면 사냥할때 좋긴한데 파티상태에서 힐쓸때 내 범위안에서 파티원만 계속 힐을주더라구여..
그러면 빨텝을 본인한테 고정하고 힐하고 그런식으로 해야하는건가여??

고수 도사님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6.04.22 PM 07:09
     
    단축키 - 조작에서 마법 내게 즉시 사용키를 맞춰서 사용합니다.

    기원을 퀵슬롯 가장 아래칸의 첫번째칸에 놓고 마법내게 즉시사용1에 등록된 키를 누르면 자신에게 기원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024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