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월탑 사냥하는데 질문드립니다.

육성 기타
차사

수라검나막신@연

조회 1755 추천 0 2020.02.20 PM 07:37:55
흑월탑 사냥을 하고 있는데 "어둠의 기운이 층에 가득찼다.. 지속으로 피해를 입는다.."라면서 체력이 금방 깎이고 죽는데 부활하면 바로 죽고 성황령도 안가지는데 왜 그런가요?
왜 저런멘트가 뜨는지 궁금합니다. 저 멘트가 나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미세먼지싫어@연
    2020.02.20 PM 08:26
     

    재빨리 '비영사천문 마법' 써서 나가기

    아니면 '12시 방향 출구'로 나가면 됩니다.


    안그러면 아까운 물약과

    버프 같은거 날아가 버려요.

    추천 0

  • 도사 옛앤@유리
    2020.02.20 PM 11:05
     
    흑월탑이 원래 그런 사냥터에요
    입장하고 10분지나면 그렇게 되는데
    비영사천문쓰고 나가서 다시 입장하면 돼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