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남@연
이전글
다음글
총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대모도 물론좋지만 백만위령선을 가장 추천드립니다.
일단 대모를쓰시다가 백만위령선을 따시면 바꾸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각인은 직타저항을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나중 고렙사냥터 or 레이드 돌릴때 직타저항이 꽤 필요하니 무기각인에 박아두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