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니@하자
노트북으로 바람해보신분들 알텐데 창모드로 바람하면 밑에 작업표시줄때메 화면밑에 짤려서 캐시샵도 못들어가고 이제 바람서고 단축키도 없어져서 시세검색할때마다 풀모드로해야되는 ㅈ같은기분 아실텐데
혹시 바람창모드라 작업표시줄 밑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밖으로 나오게 하는방법 있나여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해상도문제로 보입니다.
해상도를 좀 더 높게(숫자 큰거)로 두고 해보세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