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드로 노트북화면 밑에 짤리는거ㅠㅠ

기타 기타
도사

롯데자이언니@하자

조회 8949 추천 0 2018.05.05 PM 09:26:15

노트북으로 바람해보신분들 알텐데 창모드로 바람하면 밑에 작업표시줄때메 화면밑에 짤려서 캐시샵도 못들어가고 이제 바람서고 단축키도 없어져서 시세검색할때마다 풀모드로해야되는 ㅈ같은기분 아실텐데


혹시 바람창모드라 작업표시줄 밑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밖으로 나오게 하는방법 있나여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5 PM 09:28
     

        작업표시줄을 아예 없애거나 좌우로 옮기거나

        디스플레이에서 해상도를 높여주시거나  이런 방법이 있습니다.

        혹은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gamewinds/3342565
    201805

    추천 0

  • 도사 도트@하자
    2018.05.05 PM 09:29
     
    바람의나라 클라이언트 창 크기문제입니다...

    클라이언트 창이 고정크기인지라, 노트북 해상도가 낮으신 분들은 어쩔 수 없이 그렇게 하셔야 합니다.

    1920*1080정도 해상도가 나오는 모니터를 쓰셔야 그런 문제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02107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06 AM 11:46
     

    해상도문제로 보입니다.

    해상도를 좀 더 높게(숫자 큰거)로 두고 해보세요

    201806

    추천 1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11 PM 07:52
     
    작업표시줄을 왼쪽 오른쪽으로 돌리시면 됩니다.
    마우스로 누르고 끌어당기면되요 15인치이상부터 바람안짤립니다.
    2018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