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이언니@하자
원래는 십류에 소생(보호막)이랑 분노(공격마법)밖에 없었는데 주시 라는 마법이 추가된건가여???
글고 주시도 다른거처럼 특정마법에 박아서 그 마법을쓰면 30프로 40프로 머 이렇게 나가는마법인지???ㅋ주시 기능은 또 먼가여
이전글
다음글
총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주시는 시야내에 모든 공격 대상에게 저주를 거는거에요~
추천 0
주시는 해로움 마법시전시 확률적으로 시야전체에 있는 몹or적에게 방어를 깍아주는 마법입니다.
수준도 높아서 파혼으로 풀리지않습니다.
추천 1
원래부터 주시라는 마법있었는데 사람들이 안쓰다보니 잘 몰랐던 마법입니다.
주시는 시야 내 적들에게 +99의 저주를 거는 마법이고 해로운마법에 장착하는 마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