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류에 주시 질문

기타 기타
도사

롯데자이언니@하자

조회 5360 추천 0 2018.05.05 PM 09:34:41

원래는 십류에 소생(보호막)이랑 분노(공격마법)밖에 없었는데 주시 라는 마법이 추가된건가여???


글고 주시도 다른거처럼 특정마법에 박아서 그 마법을쓰면 30프로 40프로 머 이렇게 나가는마법인지???ㅋ주시 기능은 또 먼가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힐링그녀@연
    2018.05.05 PM 09:36
     

    주시는 시야내에 모든 공격 대상에게 저주를 거는거에요~

    추천 0

  • 도사 왕꺼츄@무휼
    2018.05.05 PM 09:36
     

    주시는 해로움 마법시전시 확률적으로 시야전체에 있는 몹or적에게 방어를 깍아주는 마법입니다.


    수준도 높아서 파혼으로 풀리지않습니다.

    추천 1

  • 궁사 개겸디@호동
    2018.05.05 PM 09:38
     


       


       주시는 시야내 모든 공격대상에게 흑룡의 저주를 거는 마법입니다.
    201805

    추천 0

  • 도사 도트@하자
    2018.05.05 PM 09:38
     
    네, 원래 있던 마법이고 사실상 구데기가 된 마법입니다.

    다른 10류 격처럼 특정마법에 박아서 발동하는것이고, 주시의 경우 예전에는 다른 저주마법과 중첩이 되어 그나마 활용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패치 이후로 저주 중첩이 되지 않아 쓰레기가 되었습니다.
    202107

    추천 0

  • 주술사 겜풍러@연
    2018.05.05 PM 10:19
     
    흑룡의주시도 특정마법(해로움)에 부여합니다.
    기능은 시야에 있는 모든 몬스터 및 유저들(pk)에게 99+의 저주를 겁니다.
    201808

    추천 0

  • 전사 임회@연
    2018.05.06 AM 11:44
     

    원래부터 주시라는 마법있었는데 사람들이 안쓰다보니 잘 몰랐던 마법입니다.

    주시는 시야 내 적들에게 +99의 저주를 거는 마법이고 해로운마법에 장착하는 마법입니다

    201806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