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인데 렙이396입니다 400찍으려면 어디로 가야하죠

육성 기타
도적

판다랑어@호동

조회 930 추천 0 2020.05.16 PM 05:04:30
뉴비인데 렙이396입니다 400찍으려면  사냥터 어디로 가야하죠?
흉노나 선비가면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초월선@무휼
    2020.05.16 PM 06:35
     


     백제 와산성이 좋아 보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