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633인데 어디서 사냥하는게 제일 효율이 좋나요?

육성 기타
영술사

심심이얌@연

조회 1006 추천 0 2020.05.31 PM 07:40:52

전투력이 23000밖에 안되어서 백제전방요새 일반으로 올리고있는데 너무 레벨이 올리기가 힘드네요 ㅜ 어떻게 하는게 젤 효율 좋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5.31 PM 07:47
     
    영술사는 그 레벨에서는 "도깨비폭격"이 워낙 세서

    봉래산 하는게 더 낫습니다.

    사냥 자체가 백제랑 잘 맞지 않습니다. 


    202009

    추천 0

  • 주술사 덜렁대는구슬@연
    2020.05.31 PM 11:02
     
    딱 접기 조은 레벨이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