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이느린놈@연
우선 입구 드갈떄 안주고 옛날에 지운거 같기도 하고 .. 기억은 안나는데
지금 없어서 네이버에 검색하니까
다시 받는 방법을 xoxd님이 올려놓으셨는데
저는 알수없는 호의를 누르면 무슨 일이냐고 묻는데..
(저분 블로그에는 대화가 나옴.. 저는 닫기 누르는 것만 활성화돼요)
어떻게 해야 하죠..?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네 신변한 상태에서 클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