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동서버 1+2 레벨업 이벤트 하는거 맞나요?

기타 이벤트
주술사

코노하타미라@연

조회 997 추천 0 2020.08.06 PM 11:51:24
주술사 1부터 시작해서 올리기 시작했는데

417에서 막혀버렸네요.

그러고보니 레벨업 할 때 나르샤 이펙트 같은것도 없었고...

혹시 나르샤 이벤트 캐릭터를 어디서 등록해야 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2020.08.07 AM 12:53
     

    신규서버 런칭혜택 들어가서 1+2 이벤트 눌러서 이벤트 등록하고 하셔야 합니다...
    2020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