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은 천선이랑 마성이구요
2캐릭 모두 4신수 환수 가지고있는데
마법을 어떻게 찍어야할지 모르겠어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수안@연
-
2020.08.26
PM 11:09
-
-
환수를 말씀하시는거라면 환수는 정해진 스킬트리가 없습니다.
자기가 필요한 스킬을 찍으시고 (스킬 1일 1회 초기화 가능)
환수 자체를 쓰긴 하겠지만 시동화로 쓰는 빈도가 높아서 고등급이 아니라면 스킬트리 찍는데 크게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202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