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소울@
631 차사 사냥터 추천 좀 부탁드려요
아 참 그리고
피로도사냥터에서 피로도 다 소모하면 더이상 사냥이안되는건가요?보니까 레벨업하는 사냥터는 다 피로도가 있던데
피로도 다 소모하면 사냥은 다 한거라고봐야하나요 ..?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