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15년만에 돌아와봤어요 너무 재밋네요
일단 바돈 800 있는데 사람들이 템보다 휴경 셋을 사라고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지금 하루 한번도 사냥 못할때도 있어서 .. 고민이네요
그래서 질문은
1. 캐시샵에 요강파나요? 얼마인가요?
2. 휴경셋을 사면 집을 임대해야하는데 고급주택임대권인가 있더라구요 14일인데 집은 대략 유지비가 어떻게 되나요?
3. 템은 지금 지옥팔명도(올방관각인) 백제10투구 나머지 차사템 끼고있는데
템을산다면 백기린 사면 되나요?
4. 연섭기준 1.4억짜리 태광신복 노가다로 얻으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5. 앞으로 재밋으면 2~300 정도 소과금 할생각도 있는데 템은 어떤방향으로 맞추면 될까요?
질문이 두서없네요 ㅠ ㅠ 감사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
2020.09.22
PM 08:32
-
-
1.캐시샵에서 요강 사는 것 보다. 넥슨플레이 등록후
모험상점 공짜 요강 쓰시는 것이 낫습니다.
2.고급의경우 월 250만원 입니다.
3.네 백기린 사시면 될겁니다.
4.다이쇼군이라는 레이드를 하셔야하는데 성공률이나, 재료 드랍률 때문에 사시는게 낫습니다.
5.태광 , 바람제영식투구 , 바람제영식팔찌 이정도로 맞추며 220~230대 각인 가성비 방관으로 하면 될겁니다.
20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