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479렙 질문이요~~

육성 기타
도적

끄쥐랑@호동

조회 1089 추천 0 2020.12.07 PM 09:07:12

오랜만에 돌아와서 479까지 올리긴 했는데..


멸곡은 돌기힘들고 물약(약물) 도핑 없이는 사냥하기도 힘드네요


지금 템들은 복귀유저 상자에서 나온거나 승급퀘스트 한걸로 끼고있습니다


어떤 템을 껴야하는지 어디서 구하는지 가르켜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레벨 올리기도 힘드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