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마령레이드1판에 환웅무기 내구도 1~2퍼 말이됩니까???
현무보주쌍에 최대한 신변유지하고 6분 남짓한 레이드동안 내구도 1~2프로 까지는게 말이됩니까;;??환웅무기뿐만아니라 용무기도 비슷할것같네요무기사용시 내구도 소모를 대폭 감소시켜주던가환웅무기와 용무기의 내구도를 대폭 상향시켜주던가,, 문파수리라도 할수있게 해주던가... 하다못해 무기수리비서늘 많이 뿌리거나 얻을수있게 하던가...이건 심히 급한패치인것같습니다

궁사,차사 버프해주세요. 도적 살짝 버프해주세요 전사 너프해주세요.
전사 너모 오밸입니다. 이거는 예전 차사랑 다를빠가 없어요.궁사 7차까지 주스킬이라곤 투혈 하난데 버프 좀 해주세요. 지금같이 7차이전 솔플지향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