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도적 개선이 필요합니다 [+8/23 괴유패치 내용추가]
8월 21일자, 게시글 : http://baram.nexon.com/ClassBalance/View/1237?cc=2
[1일1전사 너프운동]도주사궁천영차님들 이간질에 당하실겁니까?
밸런스게시판에서 다른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남의직업 까내리던 세력... 저는 궁금했습니다7.25패치로 너프를 받아서 바놀에서 조차 희대의 탑직업으
[1일1전사 너프운동]도주사궁천영차님들 이간질에 당하실겁니까?
밸런스게시판에서 다른직업끼리 이간질시키고 남의직업 까내리던 세력... 저는 궁금했습니다7.25패치로 너프를 받아서 바놀에서 조차 희대의 탑직업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