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공감이 필요합니다.


영자님 직업 밸런스 보다도 사냥터 진입장벽을낮춰야합니다
직업 밸런스로모든직업 강해지면뭐하냐구요사냥터 진입장벽이 워낙 높은 바람의나라630부터 시작인 바람신규유저가 이번 광고보고 유입이 되었다 한들630찍고 사냥 가보니 이건 무슨몹들이 너무 강해서 사냥도 못하고대부분 이구간에서 다 떠나겠죠저번 점핑떄도 그래왔고제발 핀드를 잘잡으세요 직업 밸런스 ㅈㅅㄴ 사냥터 진입장벽부터 내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