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쓸때 없는 마법이 너무 많음 사슬벼락 이거 솔직히 잘 안씀.;;;
주술사 전부다 커서 맞추어서 몹 잡아야됨. 그나마 주술사 7차 되면 자아성역 때문에
그나마 손목이 괜찮아졌음. 하지만 이번에 밸런스 패치로 사라짐...
개발자나 운영자들이 주술사 갖고 1-2시간 사냥좀 해봤으면 좋겠음.. 왜 주술사 오토핫키가 이렇게 많은지..
그리고 오토핫키 보안프로그램으로 실시간좀 막아요..
충분히 그런 기술력 갖고 있는거 다 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