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태사궁
지금 무기 데미지가 스킬 데미지에 반영이 안 되고 있음 ㅋㅋ
사용하시던 비싼 무기는 팔아서 치킨드시고
목궁 목노 태사궁 쓰십쇼 ㅋㅋ
2. 명필? 타필?
크리터져도 데미지 똑같음 ㅋㅋ
애꿎은 돈 쓰지말고
전투력 모자라면 값 싼 재료보호부적이나 바르십쇼 ㅋㅋ
3. 투혈 염시
투혈 지속시간 중 또 쓰면 쿨만 생기고 갱신 X ㅋㅋ
덕분에 연사력이 느립니다
단염시도 충전 쿨은 쿨감 미적용
어차피 뭘 해도 느리니 마염시 쿨감 기술능력같은
비싼 무기 사지마시고
목궁 목노 쓰십쇼 ㅋㅋ
다인팟 사냥에서 연사력 핑계로 꿀빨 수도 있음 ㅋㅋ
4. 활 렉
컨트롤이 딸려도 걱정마십시요 ㅋㅋ
손이 좋아도 활 렉때문에 별 차이없음 ㅋㅋ
실수하셨어요? 활 렉 핑계 ㄱㄱ
정신승리 가능합니다 ㅋㅋ
5. 풍마섬시
풍마섬시 ㅈㄴ 약합니다 ㅋㅋ
시즈에서 이기뇌전시 흑영의야수만 쓰십쇼 ㅋㅋ
풍마는 써봤자 티도 안 남 ㅋㅋ
6. 집중
어차피 모자라요 ㅋㅋ
그냥 천기 셔틀로 사냥 버스 ㄱㄱ
이번 패치 이후 궁사로 적폐 플레이 ㅆ가능 ㅋㅋ
모두 꿀빨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