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패치 요구 사항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차사@유리 조회 2,408 2019-08-12 PM 01:09:23



현재 궁사의 문제점


1. 낮은 연사력


2. 낮은 데미지


3. 무기 데미지 미적용 등 버그들




--------------------------------------------------




1. 낮은 연사력


낮은 연사력은 집중 수급의 어려움과 활 렉에 의해 발생합니다.


패치로 인해 집중의 회복과 수급이 현격히 느려졌으며, 현재 궁사는 7차 스킬을 빠르게 연사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특히나 폭마일섬과 이기뇌전시는 데미지와 성능이 좋지 못함에도 모든 집중을 소모하며


사용할 필요가 없는 스킬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에 대해 다른 직업처럼 6차 스킬을 섞어 사용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말씀하시는 타직업 분들이 계십니다.


네. 맞습니다. 다른 직업들처럼 6차 스킬을 섞어 사용하면 연사력은 해결될 것이며,


이것이 정상이라는 점에서는 저를 비롯한 많은 궁사가 동의합니다.


하지만 6차 스킬인 투혈을 섞으면서 발생하는 활 렉때문에 DPS가 더 떨어진다는 점 알고 계십니까?


투혈을 쓸 때마다 컨트롤+R을 눌려야 하는 상황을 겪어보셨나요?


과장 하나 안 섞인 현재 궁사의 상황입니다.


활 렉을 해결하지 않는 한 궁사는 언제까지나 가장 낮은 DPS의 직업일 것입니다.




2. 낮은 데미지


레벨 741 / 도핑 기준 : 방관 1270 공증 860 마치 800


가장 접근성이 낮은 거마왕을 기준으로 궁사의 현재 딜량을 설명드리겠습니다.




풍마섬시 : 마치 기준 한 줄의 3~40% 데미지


천마폭류시 : 마치 기준 한 줄의 20% 데미지 X 3회


육연사 투혈 : 한 줄의 80% 데미지




현재 궁사는 데미지 계수도 아주 낮으며, 무기 데미지가 적용이 되지 않고, 투혈의 경우 치명이 터져도 데미지 증가가 거의 전무합니다.


나름 저는 상위권 스펙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거마왕 잡는 속도가 중위권 스펙 타직업보다 훨씬 느립니다...


위 데미지들이 무기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아 낮은 것인지, 원래부터 계수도 낮은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3. 각종 버그


현재 궁사가 가지고 있는 버그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무기 데미지 미적용


2) 흑영의야수로 대부분의 다타일 몬스터 공격 불가


3) 천마폭류시 데미지가 안 들어가고 이펙트만 발생


4) 신궁합일 버프 미적용


5) 활 게이지 최소&최대 데미지 동일


6) 거의 모든 상황에서 빈번히 활 당긴 상태에서 화면이 멈추는 현상 (활 렉)




--------------------------------------------------




패치 요구 사항


1. 투혈 및 람시 류 지속 시간 중 재사용 시 갱신되도록 패치


2. 단염시 범위 1칸 확장


3. 활 렉 완전 제거 or 천마집중 롤백 中 택 1


4. 풍마섬시 데미지 상향 + 9칸 특성 삭제


5. 폭마일섬 집중 소모도 2칸 + 술법가르기 확률 100%로 상향 + 쿨타임 증가


6. 천마폭류시 데미지 상향 + 버그 픽스


7. 무기 데미지 버그 픽스


8. 투혈 치명타 버그 픽스


9. 진'그림자방패 삭제


10. 다발화살 및 탄시류 스킬 데미지 감소 + 다발화살 체력 소모도 감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띰질@연
    2019.08.12 PM 02:19:22
    풍마 9칸이랑 다발 뎀지감소는 ㄴㄴ 750미만 유저들은 해당 없겠지만 태귀문 위로는 풍마가 최주력기고 다발도 잘쓰는사람 입장에선 투혈보다 킹갓 기술이라 ㅋㅋ 천마집중 롤백은 뇌전시,폭마 소모도만 조정되면 안해도 됨, 치명타는 어차피 패치전이나 옛날에도 투혈은 10~20%정도 오른게 전부고 선풍 격은 3배인거 봐선 여지 없어보임
  • 궁사 쉬즈@연
    2019.08.12 PM 05:50:59
    풍마 9칸 다발은 냅둬야하는게 맞고 폭마일섬은 2회충전 부활, 집중소모도 감소 필수
  • 천인 에펠리스@연
    2019.08.12 PM 03:41:07
    포기하는건좋지만 버릴거 구별하셔야 할거같은데..같은궁사분이 자살골수준인데요 풍마는안써봐서 모르겠습니다 그방은 삭제는안되고 분리계열선택되게 해야죠 적어도 사냥에선 너무유용하게 잘쓰고있는데;; 다발탄시도 잘만쓰고있고요 얘들건드리면 투혈로만 잡아야하는데 그렇게는 암걸려죽음요
  • 주술사 띰질@연
    2019.08.12 PM 02:19:22
    풍마 9칸이랑 다발 뎀지감소는 ㄴㄴ 750미만 유저들은 해당 없겠지만 태귀문 위로는 풍마가 최주력기고 다발도 잘쓰는사람 입장에선 투혈보다 킹갓 기술이라 ㅋㅋ 천마집중 롤백은 뇌전시,폭마 소모도만 조정되면 안해도 됨, 치명타는 어차피 패치전이나 옛날에도 투혈은 10~20%정도 오른게 전부고 선풍 격은 3배인거 봐선 여지 없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