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 로망기 전체마법좀 살려주세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라란챠@연 조회 1,746 2019-08-15 AM 12:15:33
주술사 하면 전체마법 먼저 떠올리는 유저들 많고

몇년만에 복귀하는 올드비들이 빼놓지 않고 얘기하는 마법이 지폭지술 폭류유성인데

지금은 지옥연화4중첩쌓고 갈겨도 쿨100초도 안되는 차사멸살이나 영술화요보다 데미지가 안나옵니다

염화강체가 쿨타임이 짧은것도 아니고요

최소한 7차던전에서 노스택 전체마법도 유의미한 딜을 누적시킬수 있을정도로 딜을 조정해줘야하고

염화강체의 쿨타임및 성능을 조절해 실전성을 갖춰줬으면 좋겠습니다. 

헬/삼매 충전식으로 바뀐 지금 염화강체는 전체쿨초기화 말고는 달리 할게 없는 마법인데

전체성능이 워낙 저열하다보니 쓸일이없어요.

이를테면 염화강체 쿨타임을 40초대로 줄인다거나 아니면 

사용시 쿨초기화에 더해서 체력/마력/마기를 100% 수급해준다거나 하는 식으로 조정해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오히려 체마를 엄청 잡아먹어서 사냥때 잘못누르면 죽는기술입니다)

주술사 패치후에 엄청좋아져서 상향해달라고 하는거 좀 염치없기는 한데

그거랑 전체마법의 실전성은 별개라고 생각합니다. 

진짜 성역주한방만도 못한 전체데미지 보고 현탐오는 복귀유저들 많습니다.



* 이런식으로 시대에 뒤쳐져 사용처가 애매해진 기술에

환기, 시폭사슬(얘들은 심지어 상향을 받았음에도)

신수마법인 폭풍, 잠력폭발과 구 필살기인 폭류유빙도 있지만

이런 기술들은 어차피 있으나마나한 경우가 많아서 (유빙은 좀 쓸만하지만)

전체마법이 조정 우선순위라고 생각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