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마 소모 "차사" 캐릭터 만 패치 적용 안시켜준 이유는 무엇인가요 ? 능력부족? 귀찮음? 그것도 아니라면 정말 "차별" 인가요?
이미 너프 칼질 오지게 당해서 템 모두 정리하고 무자본으로 놀고있는데 지금도 차사캐릭터 하시는 몇안되는 유저분들 생각은 1도 없으신가요? 이런 무능한 관리자님들아?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