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파괴 범위 개선안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천인
천인맹투@연 조회 1,516 2019-08-16 PM 09:46:35


안녕하세요


연서버 맹투입니다


정말 여러번 글 씁니다


역시나 자아파괴 범위 문제입니다


패치전처럼 롤백이 불가능하면


이런식으로 패치해주십쇼 그래야 진회흡과 금룡천라 마법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시전자

ㅁ=몬스터



                ㅁ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ㅁ


이런식이라도 되야 진회흡과 금룡천라 사용가능합니다


왜 천인만 범위를 이렇게 사용못하게끔 해주신건가요


아예 천인은 격수하지말라는겁니까


격수야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체마소모량이 어마어마한 자아파괴를 현 시점에선 힘들다 이겁니다 그나마 패치전에 범위가 넓어 체마소모량이 커도


충분히 커버가 됬습니다


근데 지금보십쇼 어떤 타직업을 비교해도 범위 진짜 쓰레기입니다


진회흡 금룡천라로 몬스터를 땡길떄도 사방팔방으로 몰리는데 그때마다 상하좌우 다 자아파괴를 사용하면 어떻게되는지 모르십니까


체50% 마40%입니다 소모량만해도


그렇다고 예리함을 쓰라는소리는 안하시겠죠


레벨 700이상 사냥터에서 예리함으로 사냥해보십쇼.


그럼 답나옵니다 딜이 들어가는줄 아십니까 하루종일패면 누가 천인이랑 사냥가겠습니까


천인은 자아파괴 하나뿐입니다


자아파괴만큼은 범위 롤백or개선이 꼭필요합니다


검토해 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시원버프@연
    2019.08.17 AM 12:10:34
    원래의 범위가 없어져 불편함을 호소해서 저렇게라도 달라고 건의하는거임. 그냥 자파한방 갈기는거랑 갑파+자파 회천+자파 쓸 각재고 타이밍재고 하는 시간까지 속도차이가 얼마나 날지 생각해보셈... 님 말씀대로라면 주술사도 자아성역 건의하는거 불편한걸 편하게 해달라고 손목이 아프다는 이유가 대부분인데 그것도 건의할 자격 없는거죠.
  • 추천
    천인 맹투@연
    2019.08.17 PM 01:07:21
    강인함으로 사냥하는것도 한계가있습니다 50전까진 딜이1초라서 몹앞에서 멍때리고있는적도많구요 50이후 2회충전이여도 2회충전 의미없습니다 순식간에 2회다써버리면 또 몹앞에서 멍떄리고있는적이 한두번이아니라서요이제와서 롤백을 바라는건 진짜 힘들꺼알지만 그게안된다면 저렇게라도 패치를 해주십사 그냥 바랄뿐입니다 안그럼 진회흡 금룡천라는 사용하기 진짜힘들거든요
  • 천인 담하늘사람@연
    2019.08.18 AM 09:50:17
    창조 천인도 어필좀 해줘요
  • 천인 오공@호동
    2019.08.18 AM 12:25:00
    자아파괴 범위 확장은 꼭 필요한 패치라고 생각합니다. 일정시간되면 직벨게시판 best에서 내려가게 되는데 제 닉네임 찾아보시면 답답한 범위 보실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돌아오진 않았지만 신성해제 패치해주신 점 너무 감사하구요, 완방 버그 고쳐주신것도 너무 감사합니다. 자아파괴 범위만 마지막으로 패치해주시면 천인은 벨런스 패치 끝납니다 정말루.
  • 천인 맹투@연
    2019.08.17 PM 01:07:21
    강인함으로 사냥하는것도 한계가있습니다 50전까진 딜이1초라서 몹앞에서 멍때리고있는적도많구요 50이후 2회충전이여도 2회충전 의미없습니다 순식간에 2회다써버리면 또 몹앞에서 멍떄리고있는적이 한두번이아니라서요이제와서 롤백을 바라는건 진짜 힘들꺼알지만 그게안된다면 저렇게라도 패치를 해주십사 그냥 바랄뿐입니다 안그럼 진회흡 금룡천라는 사용하기 진짜힘들거든요
  • 도사 시원버프@연
    2019.08.17 AM 12:17:57
    다른 직업얘기 꺼내고싶진 않지만 비교대상이 없으면 정확한 단점을 짚기가 어려워 말씀드림. 전사만봐도 십자명천검강 노호검황 극백호참 등 다양한 범위기로 사냥에 큰 효율을 보이고있음. 체력이 낮고 생존기가 좋지 않아 자주 죽어버리는 천인에게 자아파괴의 넓은 범위는 가장 좋은 공격이자 방어막이라고 보시면 됨.
  • 도사 시원버프@연
    2019.08.17 AM 12:10:34
    원래의 범위가 없어져 불편함을 호소해서 저렇게라도 달라고 건의하는거임. 그냥 자파한방 갈기는거랑 갑파+자파 회천+자파 쓸 각재고 타이밍재고 하는 시간까지 속도차이가 얼마나 날지 생각해보셈... 님 말씀대로라면 주술사도 자아성역 건의하는거 불편한걸 편하게 해달라고 손목이 아프다는 이유가 대부분인데 그것도 건의할 자격 없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