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연서버 맹투입니다
정말 여러번 글 씁니다
역시나 자아파괴 범위 문제입니다
패치전처럼 롤백이 불가능하면
이런식으로 패치해주십쇼 그래야 진회흡과 금룡천라 마법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시전자
ㅁ=몬스터
ㅁ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
ㅁㅁㅁㅁㅁㅁ
이런식이라도 되야 진회흡과 금룡천라 사용가능합니다
왜 천인만 범위를 이렇게 사용못하게끔 해주신건가요
아예 천인은 격수하지말라는겁니까
격수야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체마소모량이 어마어마한 자아파괴를 현 시점에선 힘들다 이겁니다 그나마 패치전에 범위가 넓어 체마소모량이 커도
충분히 커버가 됬습니다
근데 지금보십쇼 어떤 타직업을 비교해도 범위 진짜 쓰레기입니다
진회흡 금룡천라로 몬스터를 땡길떄도 사방팔방으로 몰리는데 그때마다 상하좌우 다 자아파괴를 사용하면 어떻게되는지 모르십니까
체50% 마40%입니다 소모량만해도
그렇다고 예리함을 쓰라는소리는 안하시겠죠
레벨 700이상 사냥터에서 예리함으로 사냥해보십쇼.
그럼 답나옵니다 딜이 들어가는줄 아십니까 하루종일패면 누가 천인이랑 사냥가겠습니까
천인은 자아파괴 하나뿐입니다
자아파괴만큼은 범위 롤백or개선이 꼭필요합니다
검토해 주세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