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님들 밸런스 고칠때가 아니지않나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잣밤@연 조회 1,557 2019-08-18 PM 02:38:14

아니 밸런스 게시판이 이런거 올려서 정말 죄송한데요


예전부터 누누히 건의드리고있는거지만 뭐 대책도 않내놓고 뭐하겟다는것도 없고 그냥 죄송합니다가 끝인가요



무슨 니나노만 하면 렉이 이렇게나 심하나요


아니대체왜 사냥터가 아닌곳까지도 렉이 걸리죠?




서버를 더 늘릴 돈이 없나요 ?

솔직하게 그냥 말을 해주세요 그럼 더 말 안할게요 


차라리 니나노를 하지마세요 ; 제발


게임이 밸런스고 자시고 이벤트고 뭐고간에


최적화가 되잇어야지 기본부터가 안되있는데 뭔 이벤트 밸런스 운운하고있나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사 귀요밈@연
    2019.08.18 PM 09:51:33
    잡밤이 홧팅
  • 주술사 짱이쁜척@연
    2019.08.18 PM 04:03:36
    동감 지금 로그인 세번째 하는데 계속 접속 꺼지네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