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밸런스 게시판이 이런거 올려서 정말 죄송한데요
예전부터 누누히 건의드리고있는거지만 뭐 대책도 않내놓고 뭐하겟다는것도 없고 그냥 죄송합니다가 끝인가요
무슨 니나노만 하면 렉이 이렇게나 심하나요
아니대체왜 사냥터가 아닌곳까지도 렉이 걸리죠?
서버를 더 늘릴 돈이 없나요 ?
솔직하게 그냥 말을 해주세요 그럼 더 말 안할게요
차라리 니나노를 하지마세요 ; 제발
게임이 밸런스고 자시고 이벤트고 뭐고간에
최적화가 되잇어야지 기본부터가 안되있는데 뭔 이벤트 밸런스 운운하고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