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래도 평균스펙은 된다고 생각하는데여
ㅈㅅ한데 버프용 점핑도사 천광 지진써도 저것보단 쌜거같은데
진짜 사냥 어떻게 하라고 이렇게 너프해놨음?
진섬6초 수라검6초 나선회륜6초 분쇄섬15초 쿨이라
사냥전반은 순섬으로 처리해야되는데
순섬딜이 저러면 대체 어케사냥하라고?
이젠 아막산보스라든가 마사 이런거
옛날처럼 혼자 잡는거까진 바라지도 않음
심연레이드? 안해도 상관없음
뭐 대단한거 바라는것도 아니고 좀 게임은 할수있게 해달라고요
이게 무슨 밸런스패치임 징벌적너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