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사없이도 혼자 사냥잘가고 더이상 직업의 특성이라는게 없어진 시점
근데 도사 피케이는 상향 1도없다 해봐야 숨결쿨타임180초 그것도 전체마법
맞아야 반격하는 반탄강공 뇌신의보호뿐이다 지진,백열주로 어느세월에 환수잡냐
그래서 뇌신의보호 기술특성으로 1인타겟팅 가능하게하자 쿨타임30초 정도로
렙제는 좀높여도된다
그리고 마성제마술 신성제마술 언제적5성인가 5차랑 7차랑 배우는 마법수준이 똑같은게 말이되나
마성제마술,신성제마술 10성까지 늘려야 된다
시간은 10년이 지났는데 어떻게 마법은 10년동안 그대로냐
결론:도사상향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